Ceci – 2011 S/S Modern Naturalism

향긋한 꽃과 나비, 섹시한 호랑이와 표범, 싱그러운 과일이 가득한 그림 속 비밀의 정원에 그녀가 초대됐다. 봄바람에 하늘하늘 날리는 시폰 소재와 2011 S/S 키워드인 자연 모티브 패턴이 전하는 모던 내추럴리즘.

About siabyul

loves XIA Junsu / designer / photographer

One comment

  1. Nayoung You

    백라운드 진짜 눈길 확 사로잡네! 나도 이번 봄은 내추럴한게 좋은대. 내추럴 색갈이 그냥 땡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ave a Reply

